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외환 시장에서 잘 알려진 유동성 제공 업체는 무엇인가요?
FTI 뉴스2025-08-04 03:15:54【외환 딜러】7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더후이 도망,Huainan GHC Forex,이 유동성 공급자들은 유동성 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중소 규모의 외환 브로커들에게 STP/ECN 모델을 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유동성 공급자는 일반적으로 두 개 이상의
이 유동성 공급자들은 유동성 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중소 규모의 외환 브로커들에게 STP/ECN 모델을 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외환시장에서잘알려진유동성제공업체는무엇인가요더후이 도망 유동성 공급자는 일반적으로 두 개 이상의 대형 은행과 연결되며, 보통 하나를 백업으로 설정합니다.
외환의 유동성 공급자란 무엇인가요?
외환 유동성 공급자는 주문을 국제 시장으로 청산하는 역할을 하며, 은행 간 외환 시장의 유동성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적의 가격을 하류의 소매 외환 브로커에게 제공합니다.
이 유동성 공급자들은 유동성 기술 개발에 집중하고 STP/ECN 모델을 위한 기술 지원을 중소 규모의 외환 브로커에게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유동성 공급자는 일반적으로 두 개 이상의 대형 은행과 연결되어 있으며, 하나를 백업으로 가지고 있어 유동성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LP(유동성 공급자)는 일반적으로 더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유동성과 가격을 제공하며 외환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외환 거래자와 투자자는 자신의 필요에 맞는 가장 적합한 LP를 선택하여 최적의 견적과 거래 조건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외환 시장에서 더 많은 기회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LP 계좌를 개설하려면 해외 회사, 해외 자본, 그리고 해외 은행 카드가 필요합니다.
시장에서 유명한 유동성 공급자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대형 은행, 예: 시티은행, HSBC, 스위스 은행, 도이치 은행 등.
2. 전자 통신 네트워크(ECN), 예: EBS, Reuters Dealing, Currenex, HotspotFX 등.
3. 자산 관리 회사 및 투자 은행, 예: 골드만삭스, JP모건 체이스, 모건 스탠리, 바클레이즈, 시타델 증권 등.
4. 소매 외환 거래자, 예: FXCM, Oanda, IG Group 등.
5. 중앙 은행, 예: 미국 연방준비제도, 유럽 중앙은행, 잉글랜드 은행, 일본 은행 등.
6. 대형 국제 증권 거래소, 예: 뉴욕 증권 거래소, 런던 증권 거래소, 도쿄 증권 거래소, 홍콩 증권 거래소 등.
7. 기금 관리 회사, 예: BlackRock, Vanguard 등.
Ason
이메일:[email protected]
전화:18410941413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5)
관련 기사
- 달러 강세, 투자자들은 연준의 지침에 주목
- 걸프 국가들은 상황 악화를 방지하기 위해 미국이 이스라엘의 이란 석유 시설 공격을 저지할 것을 촉구했다.
- 중앙은행이 기존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약 0.5%포인트 인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바이든은 반도체 보조금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TSMC와 글로벌파운드리가 미국 내 공장 건설 협약을 곧 체결할 예정입니다.
- 最新消息!美国众议院通过针对TikTok的争议性法案
- 금시장 미래 향방에 의문: 상승 혹은 하락 전망 불투명
- 글로벌 시장의 혼란 속에서, 선물 거래 전략은 여러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조정되어야 한다.
- 미국 대선이 유엔 기후 재정 협상의 불확실성을 증가시키다
- 금 가격이 3400달러를 돌파하면서 화제가 되다.
- 미국 법무부, 사이버 보안 위협 대응 위해 외국의 민감 데이터 접근 제한하는 새 규정 추진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美墨加争端解决小组即将启动,墨西哥坚守原则
미국 고용 데이터가 과장되었을 수 있습니다! 3월 기준으로 미국의 비농업 일자리 총 수가 81만 8천 개로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
유럽중앙은행 수석 경제학자는 인플레이션 우려가 줄어들고 있으며, 올해와 내년에 임금 상승률이 눈에 띄게 둔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제조업 데이터가 연속으로 부정적인 신호를 보이며 시장이 미국 경제 전망에 대해 다시 우려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방준비제도는 금리를 동결한다고 발표했지만, 매파적 입장은 연내 금리가 하락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중신증권은 금리가 미국 부동산 시장의 주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중국과 일본이 핵폐수 해양 방출 문제에 대해 합의했으며, 그 배경에는 환경적 및 경제적 고려가 있다.
미국 소비자 신용 안정세, 은행업계 정책 긴축 효과 가시화